HPL은 여러 가지의 약물로 이루어져 있는 데요 이것의 주된 성분은 저등장성 용액과 지방용해를 촉진하는 약물들이 주요 성분입니다.
일반인들에게는 생소한 용어이지만 무엇보다도 HPL은 아주 안전한 것이 장점입니다.

이 용액이 피하지방층에 들어가게 되면 삼투압현상에 의해서 지방세포는 부풀려지고 뭉쳐져 있는 지방세포들은 서로 격리되게 되지요.
또한 약물들의 작용에 의해 지방의 용해가 촉진되게 됩니다.
이러한 과정들은 약물이 들어간 후 초음파나 레이저 치료를 하게 되면 지방의 분해와 용해가 더욱 강력하게 일어나게 됩니다.

지방흡입수술의 경우 관을 통해서 밖으로 뽑아내지만 HPL 지방용해술의 경우는 용해된 지방은 임파관을 통하여 흡수되어 콩팥을 통하여 노폐물로 배출됩니다
     
 
     
    지방이 과다하게 축적되어 있는 모든 부위가 모두 치료의 대상이 될 수 있지만 팔, 겨드랑이, 종아리, 옆구리, 허벅지 외측, 복부 등 전부가 아닌 일부분의 지방 축소에 아주 탁월한 치료효과를 갖고 있습니다.

이 시술의 장점으로는, 피부 바로 밑의 지방세포까지 용해 흡수함으로 늘어진 피부나 쳐진 피부의 수축을 일으켜서 늘어진 피부나 처진 피부의 교정에 좋은 결과를 가져 올 수 있습니다.

또한, 회복이 빨라서 얼굴이나 팔, 종아리, 옆구리 등에서 피부의 절개를 원하지 않거나 사회생활에 바쁜 분에게 권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시술 받는데 걸리는 시간은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10일 간격으로 2회 정도 시술받으시면 본인이 변화를 느낄 수 있으시고 3회에서 5회 정도를 시술 받으시면 수치상으로도 만족할 만한 변화를 경험하시게 됩니다.
     
 
     
    시술을 받을 때 통증은 일반 주사를 맞을 때보다 아프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한 부위에 100CC 정도의 용액을 피하에 주입하기 때문에 시술 받은 부위는 12시간 정도는 부풀어져 있습니다.
시술 받은 날에 일상생활에는 전혀 지장은 없지만 사우나가시는 것은 피하셔야 합니다.